반응형

5월은 가정의 달...기타 등등의 이유로 모임이 취소되고...


6월을 맞이해서 모임(이라 쓰고 거래라 읽는다...)를 열었습니다.


행화씨랑 혜영씨, 뿌요맛스타님이 2시 땡~!하고 오셨고 연이어 이놈님이 등장.


뿌요님께 미니빌을 건내드리고 순식간에 펀칭 후 플레이를 하셨습니다.


4인플이었는데 빵빵 터지시는지 웃음소리가 자주 들리더라구요.^^



저는 간단히 설명을 드리고 사라지는...쿨럭..



바로 다이스타워를 만드셔서 플레이 하셨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미니빌을 오래하신다 싶었는데 2판이나 하셨다는...^^


잠시 뒤 힘이님 부르심님이 오셔서


제가 음료를 만드는 사이...


보드엠파티서 사오신 마스크맨을 하시더군요.



뭔가 룰이 좀 클리어되지 않은 부분이 있었지만 여하튼 게임은 끝내시고


제가 껴서 던전 오브 맨담 3인플을 했습니다.



이 게임도 보드엠 파티에서 사오신건데


가볍게 하는 눈치 싸움 게임이더군요.^^



약간의 에러플이 있기는 했지만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찬이님이 곧 도착하신다 해서


짧게 플레이할 헬프 미...


저는 우리나라 버젼 일러를 기대하고 샀던건데...


외국버젼은 일러가 확 달라져있더라구요.ㅎㅎ



뭐 그래도 예쁜 편이니 용서를...



3명이 하다보니 너무 운빨?이 되어버리는


아무래도 2인이 베스트인거 같습니다.^^


찬이님이 오셔서 이놈님, 부르심님, 찬이님, 힘이님, 뿌요님은 이스탄불을 하기로 하시고


저는 행화씨, 혜영님께 가벼운 게임을 좀 알려드려보기로 하고


픽피크닉으로 시작.



가볍게 가족용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3명인데도 제법 빵빵 터지게 플레이가 되었네요.ㅎ


그리고 겟빗!



잔인한 게임이죠...ㅋㅋㅋ 내 다리~! 하는 게임...


트릭테이킹인 마우센도 플레이했는데 사진이 없군요.


내 마음을 어찌나 잘들 읽으시던지...


카드가 막 곂쳐서 아무것도 못하고 접대를 잘 해드렸습니다.


잠시 옆 방을 보니..



열심히 플레이중이시던....


후기로만 봤을 때보다 게임이 훨 예뻐보여서 고민이 되더군요....ㅋ


천상소년님이 오셔서


다같이 돼지를 더렵혀 보기로~



이 돼지는 청결 1등급입니다.


더러워질 새가 없는 돼지들...


일라이어스님이 오셔서


기대하셨던 스틸 드라이버 5인플을...



저는 티너스 트레일 급의 가벼움을 생각했는데


그거보다는 조금 무겁더군요.


그래도 게임은 재미있었으니 만족... 거기에 저렴하기까지..ㅋ



약간 모호한 룰북 때문에 에러플이 가볍게 있었지만 그래도 괜찮았던...


저녁을 시켜놓고 가볍게 경마 한 판~~!


다크호스 입니다.^^



카드로 가볍게 할 수 있는 경마게임이더군요.


연달아 2판~!!


그리고 저녁으로 피자를 먹고


테이블을 다시 나누어서 다른 테이블에선 마닐라를 플레이하기로 하시고


제가 있는 테이블에선 브뤼셀을...



할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재미있지만 게이머즈 게임이긴 해요.


이때는 그런대로 전략이 잘 먹혀서 운 좋게 1등을 한...



뿌요님이 중간에 점수가 너무 적으셔서 약간 자포자기? 느낌이셨는데


막상 점수 계산해보니 근소한 차이로 2등을....


좀더 하셨으면 1등을 하셨을...


테이블을 각 방으로 나누면서


약간 단절된 느낌이 나서 좀 아쉽기는 했던 모임입니다.


다음에는 좀더 개선된 방향을 생각해봐야할거 같네요.


와주신 분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되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