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가 와서 실내로 일정을 잡다보니 가기 좋은 곳이 그리 많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민준이가 좋아할만한 테디베어 뮤지엄에 갔습니다.

 

 

새로 9미터짜리인가.. 곰이 들어왔다던데요..

 

 

입구에서 한컷.

 

 

곳곳에 저런 유명인사 패러디 곰?이 있지요.

 

 

움직이는 자동차.

 

포드를 나타낸거 같은데요.

 

 

로이도 놔두고 관람 중이신 민준.

 

 

동상도 따라해보구요.

 

 

귀여운 아기곰.

 

 

응? 뭐?

 

 

전시되어있던 붓을 들더니

 

 

그림에 쓱쓱 문지릅니다.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ㅎㅎ

 

 

테디베어 뮤지엄 현황이랍니다.

 

제주시 근처에 있는 테지움은 뭔가 궁금하네요.

 

 

곰인형 좋다고 하고 있는 녀석.

 

 

그 와중에 설정 사진 중인 사랑참.

 

 

따라하는 민준이.

 

 

판다곰을 따라해보자~!

 

 

거대 판다곰과

 

 

포옹~

 

 

토닥토닥.

 

 

자전거 타고 싶다고.

 

 

앞에 앉은 곰을 끌어내리려다 실패...

 

 

잡스 곰인데

 

 

그건 관심없고 손에 있는 곰인형이 더 좋은...

 

 

꼭 안아주기.

 

 

무슨 엘비스 쇼?가 있다고 해서 5분 봐주구요.

 

 

나오는 길에 있는 한복 입은 곰들.

 

 

손을 꼭 잡고.

 

 

비가 오는 날씨라 산 정상에 구름이 걸려있네요.

 

 

공항가는 길에 제주에서만 판다는 제주 감귤 호떡을 사서 먹고 갑니다.

 

 

벽에 그림을 잘 그려놓으셨네요.ㅎ

 

 

구석진데 위치해있는데 나름 많이들 와서 사가시더란.

 

 

호떡은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채소호떡은 소스를 발라먹어야해서 감귤호떡만 사서 먹어보기로.

 

 

안에 새콤한 감귤 잼??같은게 들어있기는 한데.. 막 맛있거나 독특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근처 지나갈 일이 있다면 한번 정도 먹어보는걸로 충분할거 같네요.

 

저녁시간이 좀 애매해서 제주시에 있는 다가미 김밥에 전화해서 김밥을 주문하려했는데

 

3시경이었는데 이미 김밥이 다 팔리고 없다는 답변을...

 

비가와서 공항에 좀 일찍 도착해서 짐을 내리고

 

렌트카를 반납하고 공항에 들어갔는데..

 

연결편이 어쩌도 해서 비행기가 약 1시간 늦게 뜨는 일이 생겨버렸네요.ㅎㅎ

 

장모님은 먼저 부산행 비행기로 가시고...

 

저희도 좀 늦었지만 무사히 집에 잘 도착했습니다.^^

 

4박5일 동안 힘들었겠지만 잘 놀아준 우리 가족.

 

사랑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