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이판 4일차입니다.


날씨는 뭐 보통보통...


둘째날 노을을 본게 참 다행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바다와 하늘.


아침을 먹고 산책을 했습니다.



가족사진 한컷.


표정이 왜 저러니...



이 표정도 좀...ㅋㅋ



저 멀리 마나가하섬이 보입니다.



엄마랑 같이



자세가...ㅋㅋ



옷은 또 뭐니..ㅎㅎ


산책하다가 두꺼비?도 만났습니다.



어제 득템한 스피너.



코코몽 키즈캠프에서도 잠시 놀다가...



블록으로 의자도 만들고


조금 이르게 점심을 먹고 물놀이를 합니다.



날씨는 흐려도 제대로 일하는 물총.ㅋ



유니콘 튜브가 비어있길래 탑승도 해봅니다.



중간에 따뜻한 자꾸지도 들어가고


열심히 놉니다.



바다에선 패들보트도 타고


투명카약도 타고



비가 오지만 노는데는 상관없죠.ㅎ



조개를 잡은 민준.


도대체 뭘로 잡은거냐..ㅎ



조개 관찰 중.



조개와 함께.



해변이 닫아서 다시 수영장에서 놀았습니다.


열심히 놀고 저녁을 먹고 방에서 놀았네요.


그리고 마지막날입니다.



마지막날이라서 짐도 정리해야해서 코코몽키즈캠프에서 놀다가


점심을 먹었습니다.



사이판 기념품을 사시고 분수에서 기념촬영.


매번 어디를 처다고보 있는건지..ㅎㅎ


공항으로 돌아가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