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달에 1번 가지는 집모임입니다.

 

벌써 4월인데 아직까지 3월 모임 후기를 안올렸더군요.

 

이래저래 여러가지 일들이 있다보니..ㅎㅎ

 

여하튼 집 모임을 했습니다.

 

프림로즈님이 처음으로 저희 집에 방문해 주셨구요.

 

지티님은 아들 현재군과 함께 방문해 주셨습니다.

 

현재군과 저희 아들내미 민준이가 제법 잘 놀아서 다행이었구요.ㅎㅎ

 

다른 분들 오시기 전에 3인플로 가볍게 돌렸습니다.

 

시작은 코바야카와.

 

 

간단히 눈치를 보는 게임인데

 

가운데 깔리는 코바야카와 카드가 재미를 안겨주는 요소로 작용을 합니다.

 

막판의 패배로 근소한 차이의 꼴등을...ㅠㅜ

 

그리고 까마귀의 살인?을 플레이 했습니다.

 

까마귀 떼 라는 관용구라고도 하는데....ㅎㅎ

 

 

일러스트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가볍게 카드를 쓰면서 카드를 모으는 그런 게임인데..

 

인터액션이 제법 강한 게임이라 인원이 조금 더 많으면 더 정신 없을 그럴 게임이더군요.

 

 

운좋게 단어를 완성해서 1등!

 

케르베르님이 도착해서

 

바로 개봉한 도기 고! 입니다.

 

 

우봉고의 변형판 느낌이랄까요..ㅎㅎ

 

타일이 딱딱 맞아떨어지지 않는 부분이 좀 아쉬웠습니다만..

 

재미는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현재군이 골라준 가짜 예술가

 

 

저는 처음 해보는 게임이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은 게임이더군요.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하기에 적당할 듯 해 보이더군요.^^

 

에어님과 샌드베이비님이 도착을 하셔서

 

겟빗을 꺼냈습니다.

 

 

상어야 날 살려줘...

 

허나 내 팔 다리는... 어디 간거지.ㅠㅜ

 

6인이 할만한 게임을 찾다가

 

마녀의 물약을 꺼냈습니다.

 

본판만으론 5인인데 확장이 있어서 6인까지 가능합니다.

 

 

내가 마녀야~

 

 

저는 할때마다 왜 이리 말리는 걸까요...

 

혼자 버벅이다 막판에 턴을 날려먹어서 저조한 성적을 냈습니다.ㅠㅜ

 

테이블을 나눠서 돌릴까 하다가

 

지티님이 들고 오신 안티크2를 6인으로 플레이 하기로 했습니다.

 

 

전운이 감돌기 시작합니다.

 

 

강력한 해군을 보유하는 케르베르님...

 

 

샌드베이비님은 케르베르님과 불가침 조약을 맺고 뒤에서 슬금슬금 세력을 키웁니다.

 

 

그러다가 세력을 급격히 불리더니

 

어느새 1등!!!

 

역시 견제가 없으니 쑥쑥 커나가시더군요...

 

케르... 다음에 보자....훗~

 

오신 분들 덕분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