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태원에서 이른 점심을 먹고

 

사랑참이 가보고 싶어했던 경복궁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차가.... 어마어마 하더군요.

 

어찌어찌 주차를 하고..

 

 

오레오 쉐이크 빠는 민준.

 

 

근정문입니다.

 

날이 좀 흐려서 아쉬웠네요.

 

 

경복궁을 참 오랫만에 찾은거기는 하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은건 처음 봤습니다.

 

추석이라 더 많은거라 생각은 됩니다만...

 

많더군요. 중국인 관광객들도 보이고...

 

 

이게 뭔가 궁금한 민준.

 

 

만져도 보고...

 

 

잠시 짬을 내서 단보 놀이.

 

 

경복궁 오면 늘 찍었던거 같은 사진...

 

하늘이 파랬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ㅎ

 

 

근정전에도 사람이 바글바글...

 

올라가 보는걸 포기했습니다. ㅎ

 

 

...

 

 

궁궐과 빌딩의 조화....라는 느낌을 담고 싶었지만..

 

실력은... 개판..ㅠㅜ

 

 

민준이가 앞을 안보고 있던 이유는...

 

단보 발이 빠져서 입니다.ㅋ

 

 

엄마 뽀뽀~

 

 

그냥 좋은 녀석..

 

 

단보놀이.

 

 

안에 뭐가 있나...

 

 

단청색이 곱네요.

 

 

으쌰~

 

 

음...

 

 

교태전입니다.

 

좀 안쪽이라 그런지 사람이 적더라는...

 

 

어떤 아저씨가 저 사이를 보는걸 보더니 따라서 보는 녀석.

 

안에 뭔가 있다고 했던거 같은데....

 

 

난간?도 곱네요.

 

 

숨바꼭질.

 

 

엄마가 다가오고

 

 

살금살금

 

 

어어어..

 

 

찾았다...!

 

 

이번엔 반대로 엄마 찾기.

 

 

와악~!

 

 

교태전입니다.

 

뒤로 꽃담이 보이네요.

 

 

꽃담입니다.

 

 

그런거 잘 몰라도 신나는 민준이.

 

 

그래서 단보놀이..ㅋ

 

 

기와지붕이 멋집니다.

 

 

경회루입니다.

 

예전엔 경회루 아래까지 갈 수 있었던거 같은데....

 

너무 오래전 기억이라 자신은 없네요.

 

 

멀리 산도 보이구요.

 

북한산이겠죠?

 

 

멋진 경회루 앞에서..

 

 

잠시 벤치에 앉아서 휴식.

 

 

...

 

 

근정전 앞마당?

 

 

광화문입니다.

 

 

사람 많죠..ㅎ

 

 

구경 잘하고 주차장으로...

 

저녁을 먹으러 김포 현대 아울렛으로 갑니다.

 

 

밤이 되니 멋지네요.

 

 

영수증이 있으면 회전목마를 무료로 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마보단 마차?를 좋아하는 민준이 입니다.

 

..

 

 

^^

 

 

뭐 보니...

 

 

회전목마를 타고나니 불꽃놀이를 잠시 하더군요.

 

 

불꽃놀이를 잠시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