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달에 한 번 정도 집에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별달리 추구하는 바는 없지만 오시는 분들이 편하게 놀다가시고

 

가능하면 오시는 분들이 하고 싶으신 게임 위주로 돌려보자는게 모토이긴 하나..

 

잘 지켜지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처음에 옥동자님 커플이 오셔서

 

다른 분들이 오시는데 30분정도 시간이 있어서

 

모렐을 전수해드렸습니다.

 

욕심을 잘못부리면 망하는 게임이죠.. 모렐...

 

옥동자님의 눈부신 카드빨로 여친분인 doch님을 밟아!!주셨습니다.

 

끝나고 나서 바로 도미노님이 오셔서...

 

도미노님의 최강 무기... 노틀담을 플레이 하기로..

 

게임 초기구요..

 

 

게임 종료후 입니다.

 

여성 플레이어가 2명(사랑참과 doch님)이었다고 도미노님이 자신의 내공을 약 80% 전수해 주시면서

 

게임이 조금 길어졌다는...

 

게다가 도미노님이 겨우 10여점차의 1등을 하시는...

 

역시 게임은 고수한테 배워야 하는게

 

사랑참이 끝나고 나서 재미있었다고.

 

노틀담을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좋아졌다고...

 

다음에 저랑 2인플 한 번 하자고 하더군요...ㅎㅎㅎ

 

노틀담 동안 오신 페리에님 부부 도착하시고.

 

그렇게 해서 점심으로 냉면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남성 4명이서 러브레터를 돌립니다.ㅋ

 

도미노님을 제외하고 다들 큐브가 3개라 바로 게임이 끝나는 상황에서

 

냉면이 도착하고 이제 바로 먹겠구나 했는데...

 

도미노님의 기사회생의 3연승!!!

 

 

역시 고수는 파티게임에서도 고수구나.. 하는걸 느끼며..

 

그래도 승리는 도미노님의 손에 없었다는...ㅋㅋ

 

그렇게 러브레터를 마무리하고 (도미노님 덕택에) 살짝 불은 냉면을 먹었습니다. ㅎㅎ

 

점심 식사후에.. 아이들이 잠시 낮잠을 자고..

 

7원더스를 못해보신 분들이 많아서 5인 7원더스를 기본판으로 1판.

 

그리고 아이를 재우고 나오신 오렌지님까지 껴서

 

픽 피크닉 1판을 돌리고

 

레지스탕스 아발론을 꺼냈습니다.

 

 

오렌지님의 3연속 멀린 당첨과...

 

본성이 악 그 자체??이신 페리에님 덕분에 재미있게 3게임을 했네요.

 

미션이 성공해도 어새신의 암살성공 때문에 3게임 모두 배신자편의 승리로 돌아갔네요.ㅎㅎ

 

3연속 멀린을 하신 오렌지님의 재미를 위해서

 

화이트채플을 꺼냈습니다.

 

오렌지님이 1일차에 너무 일찍 은신처로 복귀하셔서 2일차에 잡히셨네요.

 

그래서 수사관처럼 고민하시던 도미노님을 다시 잭에 임명??해서 2번째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도미노님이 1일차에 잡히실 뻔했으나 도망을 잘 가시고

 

2일차에는 역시나 잡혀버리셨군요.

 

 

도미노님의 은신처.

 

1일차에 은신처에 도착하셨으나 좀더 꼬으려하시다가 단서가 걸려서 은신처의 위치가 발각되어 고생하신..ㅎㅎ

 

그리고 이번 SDJ 수상에 빛나는 하나비를 5인플로 돌리셨네요.

 

약간 야바위 냄새가 나는 하나비를 돌리셔서 19점의 첫플치고는 괜찮은 점수를 받으셨습니다.ㅎㅎ

 

짧지만 알차게 게임을 돌린거 같은데 오신 분들은 어떠셨나 모르겠네요.

 

저희집 에어콘이 평형이 작은거라 약간 더우셨을 수도 있으셨을텐데

 

즐겁게 즐기다 가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